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 목적 )

본 약관은 모두미디어그룹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현행 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원"과 모두미디어그룹과의 중요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 :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두미디어그룹의 제반 "서비스"

(2) "회원" : 모두미디어그룹과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3)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개인 식별 고유명칭

(4) "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보호와 "회원"만의 이용을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와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담당하는 직원





제 3 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1) 모두미디어그룹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모두미디어그룹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개정된 약관에 대하여 공지기간 내에 "회원"이 명시적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체결)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가입 신청을 하고 모두미디어그룹의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원" 가입 시 다음에 규정하는 사항을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모두미디어그룹의 승낙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름(반드시 실명으로 표기할 것),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제 6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제 5조의 기재사항 등을 허위로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4. 모두미디어그룹이나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

6. 모두미디어그룹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7. 기타 불법적인 행위, 부당한 행위, 부적절한 행위





제 7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등)

(1) 모두미디어그룹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서비스"를 유보하거나 이용을 제한이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사항이 발생한 경우

3. 해킹, 불법/악성 프로그램 제공 또는 배포하는 경우

4. 기존"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5. 기타 모두미디어그룹이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2) "회원"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이용을 단계적(경고, 일시정지, 영구정지 등)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게시물"의 관리)

"회원"의 "게시물"이 “전기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운영자“는 관련법이 정하는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계약의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모두미디어그룹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며, 본인 계정으로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스크랩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10 조 (책임 제한)

모두미디어그룹이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주소 : 서울 서초구 주흥3길 21 (반포동) 위즈타워빌딩    이메일 : modumediagroup@gmail.com
  • 대표 : 김병협    사업자등록번호 : 204-81-96219    전화 : 02-444-7104
  • Copyright 2019 모두미디어그룹. All Rights Reserved.
  • 주소 : 서울 서초구 주흥3길 21 (반포동) 위즈타워빌딩
  • 이메일 : modumediagroup@gmail.com
  • 대표 : 김병협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96219
  • 전화 : 02-540-3550
  • Copyright 2019 모두미디어그룹. All Rights Reserved.